A Secret Weapon For 핸플 사이트

찌르기 : 항문 마사지시 아가씨가 구사하는 기술로 주로 손가락으로 남자의 항문을 찌르거나 후벼파는 테크닉. 잘못하면 상당한 후유증에 시달림.

입싸 : 남성이 성노동 여성의 입에 사정하는 것. 립카페의 공식 서비스이다.

☆ 언냐 :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를 말합니다. 여자분들은 서로 언니라고 부르는 것이 보편화 되어있는 언니를 귀엽게 부르는 말입니다.

민삘(민간필) : 성형을 하지 않은 것 같은 청순한 얼굴을 가리키는 말. 화류필, 성형필과는 반대의 말이다.

매니저 : 기타 업소에서 성노동 여성을 가리키는 말. 보통 이름을 붙여 유진 매니저 등으로 부른다.

초이스 : 성노동 여성이 여러 명 서있고, 성매수 남성이 이 중에 자기가 앉힐 사람을 고르는 것. 보통 언니들이 손님 수보다 많기에 초이스 되는 것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뜻이다.

☆ 교감 : 아가씨와 손님간의 삐리한 분위기를 말합니다. 아가씨도 사람이라 괜찮은 손님에게는 필이 꽂히기도 https://www.handple.biz 하는데 그런 경우 교감이 통했다고 합니다.

(립카페) [부평-빠나나](립카페) [강북-몽](립카페) https://www.handple.biz [건대-놀이터](립카페) [영등포-타임](핸플) [역삼-에이스]

렌탈 : 하이업소에서 성노동 여성들이 홀복을 빌려 핸플사이트 입는 것 혹은 빌려 입는 곳. 보통 렌탈샵에는 명품이 많기 때문에 체면치레를 해야 하는 하이 업소의 여성들이 렌탈샵을 많이 이용한다.

주요 손님들이 선수(나가요, 룸살롱 도우미) 들이라 룸살롱이 끝나는 시간인

☆ 실장님 : 업소에서 손님안내, 청소, 뒷정리, 예약 등을 담담하는 분으로 지배인 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. 사장님이 실장을 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막방을 들어가면 방이 끝나기 전, 최소한 방 시간 중간쯤에 막방이라고 말해주는게 영업진이 아가씨 초이스 뺄때 안 헷갈리고 좋다.

아시다시피, ‘은어’의 뜻은 어떤 계층이나 부류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알아듣지 못하도록 자기네 구성원들끼리만 빈번하게 사용하는 말을 의미합니다.

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, 편향적이거나, 잘못된 핸플사이트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